본문 바로가기
Job/[영업] 라이프 플래너 이야기

[20080308] 열일곱번째 편지, 봄이왔어요!!

by 신치 2010. 12. 23.
제목 [열일곱번째 편지] 봄이 왔어요!! (4월, 보험료 인상 관련 내용 첨부)
날짜 2008-03-08 작성자 이미나 조회수 2
<%@ page contentType="text/html;charset=euc-kr"%>
LP소식지 제 : 17호 | 발행인 : 이미나 | 발행일 : 2008.03.08
 

안녕하세요, 이미나LP입니다.^^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너무 오래간만에 인사 드리죠?? 3월1일엔 마지막으로 눈이 펑펑 오더니, 이제는 완연한 봄날이네요.

3월 8일이 무슨 날인지 혹시 아시나요??

바로 세계 여성의 날이에요!!!^^ 올해가 세계여성의 날 100주년이에요.축하축하~!!

(오늘 시청 앞 광장에서는 여성, 장애인, 성소수자 차별 등 차별 없는 사회를 위한 축제가 열렸습니다~. 물론 서울 뿐 아니라 전국 곳곳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있었다고 합니다. 내년엔 더 많은 분들이 관심 갖으시고 여성의 날 행사에 함께 할 수 있기를...~^^ )

겨울 내내 한 분 씩 찾아뵈려고 노력은 많이 했는데, 혹시 뵙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

곧 연락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기다리기 힘드실 것 같으면 먼저 연락주셔도 전 대환영입니다 ^^

제가 읽은 책 중에 "마시멜로이야기 2" 추천드립니다 **

전편이 워낙 유명한 베스트셀러였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두번째 이야기가 더 공감이 되었어요.
나름대로 열심히 살고 있는데도 뭔가 2% 부족한 느낌이 들고, 좀 자신에 대해 불안함을 느끼시는 분들께 즐거운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^^

해서!
이 소식지를 읽으시고 짧게라도 답장을 가장 먼저 보내주시는 3분께 제가 책을 선물 해 드리겠습니다.
고객님들의 적극적인 반응 기대하겠습니다~!


날씨가 따듯해도 당분간은 감기와 황사 조심하시길 바랍니다!
다음 소식지에서 더 알찬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

댓글